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현대캐피탈 2020-21시즌 ‘희망의 빛’ 쏜다 [V리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2020-21시즌 배구특별시에 맞는 랜드마크로 ‘희망의 빛’을 쏘아 올렸다.

구단은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팬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팬서비스를 준비했다. 야간 홈경기가 있는 날 경기가 진행되고 있음을 경기장 근처 천안시민들이 알 수 있도록 LED 조명의 ‘희망의 빛’ 조명을 선보였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희망의 빛’은 LED 빔 라이트 종류의 조명 36개(정규리그 36경기 의미)를 사용해 상공 1.5km까지 쏘아 올려 유관순체육관 주변 약 2~3km까지는 시야로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2020-21시즌 배구특별시에 맞는 랜드마크로 ‘희망의 빛’을 쏘아 올렸다.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과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하늘에 빛을 쏘아 올린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로 팬들이 하늘을 향한 희망의 빛을 통해 경기 일정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구단 관계자는 ”야간 홈경기가 있는 날, 배구 경기가 진행되는 모습을 ’희망의 빛’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었다.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새로운 배구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구단은 푸른 빛 이벤트와 연계하여 팬과 함께 하는 언택트 사진 및 동영상 콘테스트 등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rok1954@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