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책에서 세상의 지혜를

[방송소식] 변진섭, TBS TV서 '안방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정림 작가, 논술서 발간·레드벨벳·다비치 등 '스타트업' OST 참여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변진섭, TBS TV서 '안방 콘서트' = TBS TV는 가수 변진섭이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를 통해 '가을, 남자 그리고 발라드'를 주제로 15일 안방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T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등 히트곡을 포함해 총 8곡을 라이브로 소화한다. 이날 방송에는 변진섭의 특별 상담과 팬을 위한 깜짝 노래선물도 함께 담긴다.

변진섭은 "제 무대가 힘든 시기를 겪는 우리 모두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 노래 하나하나에 진심을 다해 불렀다"고 말했다.

오늘 밤 11시 30분 방송.

▲ 송정림 작가, 논술서 발간 = KBS 2TV '여자의 비밀', MBC TV '슬플 때 사랑한다' 등을 집필한 드라마 작가 송정림이 논술서 '하루 한 편, 세상에서 가장 짧은 명작 읽기'를 발간했다.

연합뉴스

[위즈덤하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고등학교 교사 출신인 송 작가가 청소년기 학생, 논술 시험을 앞둔 수험생 등을 위해 세계 명작을 짧고 재미있게 정리한 책이다. 작품의 핵심 장면, 명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수록해 사회·역사적 맥락을 함께 담았다.

▲ 레드벨벳·다비치 등 '스타트업' OST 참여 =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제작사 뮤직버디와 블렌딩이 OST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연합뉴스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라인업에는 레드벨벳, 십센치(10cm), 다비치, 김필 등이 포함됐다.

오는 17일 처음 방송되는 '스타트업'에는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이 출연한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