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오늘의 PGA 소식

PGA 투어 대표 선수 총 출동! THE CJ CUP 역대 최고의 선수 라인업 구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현지 시간으로 오는 15일(목)부터 나흘간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섀도우 크릭 골프장에서 열리는 THE CJ CUP(이하 더 CJ컵)의 출전 선수 명단이 최종 확정됐다.

올해에는 세계랭킹 TOP10 중 무려 7명이나 더 CJ컵 무대를 밟는다. 특히 디펜딩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와 세계랭킹 1위 더스틴 존슨, 그리고 세계랭킹 2위 존 람과 두 차례나 페덱스 컵을 들어 올린 로리 맥길로이, 그리고 올해 PGA투어 챔피언십 우승자 콜린 모리카와까지 상위 5명 모두 출전 의사를 전했다. 예년에는 TOP10 중 2명씩 참가했던 것에 비해 세계랭킹 탑 랭커들의 수가 늘어나 우승 경쟁이 한층 치열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 시즌 23명의 우승자와 페덱스 컵 순위 60위 중 56명이 더 CJ컵에 참가하고 특히 지난 7년간 페덱스 컵 우승자 전원이 출전을 확정 지으며 막강한 선수 라인업을 구축했다.

CJ그룹 관계자는 “전 세계 골프 무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탑랭커들의 참가로 인해 흥미진진한 승부가 예상된다. 많은 골프 팬분들의 기대도 크다고 생각한다”면서 “무엇보다 선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월드

초대 우승자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저스틴 토마스가 TV 중계를 통해 더 CJ컵을 즐길 국내 팬들에게 “올해 더 CJ컵에서는 한국에 계신 팬 여러분들을 볼 수 없어 굉장히 안타까운 마음이다. 그리고 한국에서 미국으로 개최지 이동을 결정한 후원사 CJ그룹에도 큰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올해는 섀도우 크릭에서 디펜딩 챔피언으로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하려 한다. 더 CJ컵에 참가하는 매년, 이 대회는 단순히 최고의 대회라는 것을 넘어서 정말 맛있는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대회로 기억된다. 생중계를 보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국내 팬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CJ그룹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