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EPL 리뷰] '전반 3실점' 첼시, 승격팀 WBA와 3-3 극적무...T.실바 데뷔전 망신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 = 첼시가 승격팀 웨스트브로미치 알비온(WBA) 원정에서 겨우 비겼다.

첼시는 27일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웨스트브로미치의 더 호손스에서 열린 WBA와의 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에서 3-3 무승부를 거뒀다. 이로써 첼시는 리버풀전(0-2)에 이어 2경기 무승에 빠졌다.

첼시는 카바예로, 제임스, 크리스텐센, 티아고 실바, 알론소, 캉테, 코바치치, 마운트, 하베르츠, 아브라함, 베르너를 선발로 내세웠다. 이들 중 영입생 실바가 캡틴으로 출전했다. 서브에는 케파, 아스필리쿠에타, 토모리, 조르지뉴, 바클리, 오도이, 지루가 자리했다.

이른 시간에 선제골이 나왔다. 전반 4분 WBA의 역습에서 칼럼 로빈슨이 왼발슛으로 첼시 골망을 흔들었다. 첼시는 전반 14분 아브라함의 슛이 골문 밖으로 향했다. 1분 뒤 베르너의 슛은 크로스바를 때렸다.

곧이어 WBA의 추가골이 터졌다. 전반 25분 실바가 놓친 공을 로빈슨이 가로채 두 번째 골로 마무리했다. 3분 뒤 WBA 코너킥 상황에서 바틀리가 한 골을 더 넣으면서 3-0으로 후반전을 맞이했다.

첼시는 후반 시작과 함께 코바치치와 알론소를 빼고 오도이, 아스필리쿠에타를 넣었다. 아스필리쿠에타는 곧바로 주장 완장을 찼다. 후반 10분 마운트의 중거리 골이 나오면서 스코어가 1-3으로 좁혀졌다.

후반 25분 첼시 추가골이 나왔다. 하베르츠와 원투패스를 주고 받은 오도이가 오른발슛으로 WBA 골망을 갈랐다. 곧이어 첼시는 후반 27분 티아고 실바를 빼고 지루를 투입했다. 첼시는 후반 추가시간에 아브라함의 동점골에 힘입어 3-3으로 경기를 마쳤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결과]

WBA(3): 로빈슨(전4, 전25), 바틀리(전28)

첼시(3): 마운트(후10), 오도이(후25), 아브라함(후45+4)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