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휴가때 볼만한 7월 볼거리 영화·드라마·예능도 준비돼
![]() |
(KT 제공) 2020.06.26 / 뉴스1 |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KT의 모바일 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이 Mnet(엠넷)의 '아이랜드'(I-LAND)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방송은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독점 공개 영상은 매회 본 방송이 끝난 직후 시즌에서 볼 수 있다.
아이랜드는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프로젝트로 차세대 K팝 아티스트 자리를 두고 23명의 지원자가 협업·경쟁을 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형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탄소년단 제작자 방시혁과 가수 비, 지코 등이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랜드에 나온 무대 영상은 시즌을 비롯해 '슈퍼V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망생들의 공연은 180도 가상현실(VR) 콘텐츠로 제작돼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공연뿐 아니라 VR 인터뷰 영상 등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 시즌 대규모 게임으로 호응받은 버라이어티 예능 '위플레이' 두 번째 시즌도 7월4일 첫 방송 직후부터 시즌을 통해 미공개 영상이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독점 공개된다. 본 방송과 다시보기 VOD는 국내 OTT 중에서 시즌에서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Home)캉스(집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선택한 이용자들을 위한 볼거리도 준비됐다.
'상반기 베스트' 특집관에서는 올해 상반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위 50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극장을 찾지 못하는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영화 특집도 준비됐다. '집콕영화관'에서는 '침입자' 등 최근 개봉작,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과 같은 재개봉 명작 영화를 볼 수 있으며, '에디터 특별관’에서는 신작 좀비 영화 <#살아있다>의 개봉을 맞아 좀비 영화와 유아인과 박신혜의 출연작을 모아 제공한다.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마다 열리는 '시즌데이'에는 인기 드라마나 예능 전 회차를 볼 수 있는 이용권 선물을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영화 '다크 나이트' 재개봉을 기념해 시리즈 전편을 최대 35%까지 할인하고 빈 디젤 주연의 '블러드샷'도 30% 할인한다. 시즌은 통신사와 무관하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seungjun24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