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작업기부터 군침 먹방까지"..마독스, 브이로그 '독스로그' 오픈 솔직한 일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마독스(MADDOX)가 자신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독스로그(DOXLOG)’를 오픈했다.

16일 오후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마독스의 ‘독스로그’ 그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평소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마독스의 솔직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그의 음악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공개된 영상에서 마독스는 작업실에서 내추럴한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에이티즈(ATEEZ)의 홍중도 깜짝 등장해 밥 먹는 것부터 뭐든지 다 찍어야 한다는 브이로그 선배로서의 꿀팁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배고픔을 호소하며 음식점으로 달려가는 마독스의 모습은 공감대를 자극하며 소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

비빔밥에 이어 밀면까지 군침도는 먹방을 선사한 마독스는 달달한 디저트까지 클리어 한 뒤 뜨는 해를 감상하며 작업실에서 퇴근을 맞이했다. 재미가 없을 것이라는 그의 말과는 달리, 방에 있는 소품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소개하는 반전매력까지 드러낸 마독스.

또 다시 작업실에서 나타난 마독스는 IT 기기 사용법 때문에 한참 동안 제품을 들고 씨름하며 의외의 허당미까지 발산한 가운데, 다음편 예고에 등장하는 코드쿤스트와 그레이의 모습이 드러나 구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본 국내외 누리꾼들은 “너무 신선하다. 작업 비하인드나 작업실이 항상 궁금했었다”, “떡밥 감사하다! 마독스가 방을 소개하다니!”, “하루종일 마독스의 노래를 틀어 놓는다. 항상 파이팅하길!”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마독스의 브이로그 ‘독스로그(DOXLOG)’는 최근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한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9sf6injz8D8)에서 시청 가능하며, 그의 세 번째 싱글 ‘SLEEP’은 오는 22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