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뭉쳐야찬다' 유상철 "췌장암, 꼭 이겨낼 것"…안정환 '눈물'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유상철 안정환 / 사진=JTBC 뭉쳐야 찬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뭉쳐야 찬다' 안정환이 유상철을 향한 진심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린다.

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태극 전사들과 스포츠 전설들이 투병 중인 유상철을 향해 응원의 영상 편지를 보내며 그 어느 때보다 단단한 동료애를 나눈다.

지난해 11월 유상철은 췌장암 말기 투병 중임을 공개하며 공식 활동을 중단해 온 국민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6개월 만인 지난 5월 31일 '뭉쳐야 찬다'에 출연하며 한층 호전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많은 시청자들을 반갑게 했다.

이 가운데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의 주역들, 전 국가 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군대스리가' 멤버들과 스포츠 전설들이 유상철을 위해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안정환은 "형과 함께 대표팀에 있을 때가 그립다"며 "언젠가 진짜 프로팀을 맡아 유상철 감독님 팀과 대결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혀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든다. 빗속에서 자신의 영상 편지를 지켜보던 안정환도 결국 눈물을 참지 못했다.

유상철 역시 눈시울을 붉히며 "더이상 약한 모습을 보이기 싫다. 치료 잘해서 꼭 이겨내겠다"고 굳은 다짐을 전했다.

'뭉쳐야 찬다'는 이날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