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이연희 / 사진=스타투데이 |
이연희는 오늘(2일) 가족, 친지들의 축복 속에 연상의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웨딩마치를 올립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이연희의 결혼 소식은 지난달 15일 알려졌습니다.
그가 직접 팬카페에 결혼을 알리는 손편지를 게재한 것입니다. 이연희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면서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고 팬들에게 제일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라고 결혼 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그간 맑고 청초한 첫사랑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이연희인만큼,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던 터입니다.
하지만 이연희의 예비신랑과 관련된 정보는 2살 연상 비연예인이라는 것 이외에는 알려진 것이 없어 더욱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이연희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라요. 축하드려요", "이렇게 예쁜 신부를 맞는 예비신랑님 너무 궁금해요", "결혼 후에도 활동 꾸준히 해주세요. 알콩달콩 하게 사시길" 등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한편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희는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2006)과 '순정만화'(2008), 드라마 '에덴의 동쪽'(2008), '유령'(2012), '화정'(2015) 등에 출연했습니다. 올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으며, 하반기 공개될 MBC와 웨이브의 시네마틱 드라마 'SF8-만신'에 출연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