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제공 |
[헤럴드POP=정혜연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직접 선정한 김재환 화보집 프로젝트 베스트컷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메이크스타는 김재환 화보집 예약판매 프로젝트 베스트 컷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김재환의 화보집은 장난기 많은 김재환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김재환의 모습까지 다채롭게 담겼다. 200개국 글로벌 팬들의 높은 참여율에 메이크스타는 직접 김재환 화보 베스트 컷을 선택 후 공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김재환 화보집 프로젝트는 강희국 작가가 참여했으며, 기간 한정 선주문 예약 판매 방식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지난 4월 28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 중이다.
김재환 예약 화보집 프로젝트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참여한 사람에게 한정판 포스터, 화보 촬영장에서 활용한 소품 등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김재환의 사인회에 초대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세계 200여개국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하여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