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팝업★]클라라, 군살 하나 없는 완벽 볼륨 몸매..결혼 후에도 여전히 '핫'(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클라라 인스타


클라라가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건강미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22일 배우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FLEXIBILITY(유연성)"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사진들 속 클라라는 거울을 활용해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남다른 유연성과 건강한 보디라인이 돋보여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같은 날 오후에는 클라라의 일상 사진이 SNS에 올라오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클라라는 어깨가 드러난 블랙 컬러 상의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명품 몸매를 과시하고 있는 모습.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클라라 인스타


클라라는 앞서 지난해 1월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약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클라라가 결혼 후에도 꾸준히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함에 따라 럭셔리하고 화려한 일상이나 운동을 통한 끊임없는 건강 관리, 화려한 비주얼 등으로 끊임 없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클라라는 현재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특히 최근 중화권 활동에 주력하면서 중국 영화 '정성'으로 도쿄영화제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6월 말부터 중국 영화 '사희완가', '면리장도' 등 차기작 준비에 한창이며, 올해 중국에서만 6편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활발한 연예 활동에 이어 SNS에 올린 꾸준한 근황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라라. 이에 클라라가 향후 또 어떤 작품으로 복귀해 활약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CF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클라라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올해 17년차를 맞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