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美쳤다"…솔로 데뷔 김우석, '적월' 티저 '얼굴천재의 섹시美'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김우석/TOP미디어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김우석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적월'(赤月/Red Moon)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22일 자정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우석은 치명적이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가죽 점프슈트로 거친 매력을 발산한 김우석은 이어진 이미지 컷을 통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반전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우석의 몽환적인 눈빛과 함께 등장하는 'See the red moon on tonight'라는 가사가 김우석의 타이틀곡 '적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1일 솔로 앨범 '퍼스트 디자이어-그리드'(1ST DESIRE GREED)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우석은 이후 공개된 'K' 'W' 'S' 오피셜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치명적인 섹시함부터 청순함, 범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20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 김우석이 이날 공개된 두 번째 티저를 통해 퍼포먼스와 타이틀곡 일부를 공개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우석은 오는 25일 솔로앨범 발매와 함께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