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이하늬, 당당함으로 뽐낸 건강美…감탄을 부르는 민낯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지선 기자]
헤럴드경제

'얼루어 코리아'가 4월 그린 얼루어 특집호에서 자신만의 뷰티 철학과 긍정적인 삶의 방식을 지닌 배우 이하늬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포착했다.

진취적이고 당당하며 자신만의 라이프와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는 ‘디올 우먼’의 대열에 배우 이하늬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얼루어 코리아'는 이하늬의 디올 뷰티의 고기능성 글로벌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쳐 토탈(CAPTURE TOTALE)’ 스킨케어 뷰티 화보를 4월 그린 특집호 커버와 내지에 소개했다.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통해 내면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것으로도 유명한 이하늬는 이번 '얼루어 코리아' 4월 화보에서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와 피부 건강의 비결과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한껏 발휘하였다.

그리고 이하늬는 평소 다양한 운동으로 인해 다져진 건강한 보디라인을 뽐내고, 인터뷰에서 역시 자신만의 뷰티 습관과 건강 노하우, 그리고 환경에 대한 신념 등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 이하늬는 거의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맨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자랑해 주위의 찬사를 얻었다.

한편 이하늬는 SBS 열혈사제와 영화 극한직업의 연이은 흥행으로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으며, 상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