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6 (수)

윤미래부터 방탄소년단 뷔까지…‘이태원 클라쓰’ OST, 4월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JTBC스튜디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윤미래부터 방탄소년단 뷔에 이르기가지 OST 강자들이 총출동한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 음반이 발매된다.

JTBC 스튜디오에 따르면 ‘이태원 클라쓰’ OST 음반이 오는 4월 13일 발매된다.

배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이 출연한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최근 막을 내렸다.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를 포함해 가호(Gaho), 윤미래, 크러쉬(Crush), 하현우 등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포진한 라인업으로 총 14곡을 선보인 ‘이태원 클라쓰’ OST는 드라마의 인기를 입증하듯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사랑받았다.

이번 OST 음반은 ‘이태원 클라쓰’ 촬영 현장이 담긴 포토북과 포토카드 세트, 엽서 세트, 무명 명찰과 단밤즈 이름 투명 스티커, 명대사 캘리그래피 원형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이태원 클라쓰’ OST 음원은 지난 20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으며, 실물 앨범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