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열애’ 씨잼, 스킨십→속옷 차림 연인→흡연…논란의 SNS(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달달한 열애 중인 래퍼 씨잼이 럽스타그램에 이어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과감한 스킨십부터 속옷 차림의 여자친구 모습이 사진에 이어 이번엔 흡연 사진을 공개했다.

씨잼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월감은 열등감이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씨잼이 흡연 중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그만의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매일경제

씨잼의 럽스타그램이 연일 화제다.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씨잼은 SNS 폭풍 업로드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와의 달달한 일상이 담긴 사진은 매번 화제다. 얼굴을 맞댄 포즈 등 다정한 스킨십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물론, 속옷 차림의 여자친구 모습을 올려 더욱 화제를 모은 것.

그는 “watching you on my bed”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시선 속 여자친구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여자친구가 막 씻고 나온 듯 머리를 말리고 있는 모습과 더불어 씨잼이 여자친구의 얼굴을 어루만지려는 듯 손을 뻗으며 과감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개인적인 공간인 SNS에서의 공개는 문제없다는 반응부터 다소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까지 다양한 반응을 낳고 있다.

한편 씨잼은 최근 여자친구를 향해 악성 댓글을 남기는 악플러들에게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