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선물부터 술게임까지…동행 위한 열렬한 구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김재중이 두번째 동행을 구하기 위해 열렬한 구애를 시작한다.

이번 주 '트래블 버디즈'에서는 김재중이 '이구아수 폭포'를 함께 보러 갈 동행 찾기에 나선다. 첫 동행 찾기도 쉽지 않았던 만큼, 김재중은 동행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

아르헨티나의 명물 '이구아수 폭포'가 있는 지역으로 이동한 김재중은 두 번째 동행을 위해 준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예상보다 나이가 어린 예비 동행들에 당황한 것도 잠시, 김재중은 준비한 선물로 폭발적인 환영을 받았다.

김재중은 두번째 여행을 구하기 위해 만난 여행자들과의 밀당으로 유쾌한 케미를 뽐낸다. 호스텔에서 만난 여행자들이 이미 일정을 정해 둬 난관에 부딪힌 것. 쉽지 않은 동행 찾기에 김재중은 웃픈 심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김재중은 다음날 여행을 걸고 펼쳐지는 술게임에 엄청난 열의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구 반대편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술게임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

한편, 호텔 조식 먹방에 나선 김재중은 "아침은 든든하게 먹어야 한다"며 무한 계란 사랑을 드러낸 독특한 아침 식단을 선보여 제작진을 당황케 했다. 여기에 조식을 맛있게 먹는 김재중만의 조합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트래블 버디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라이프타임 TV에서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