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농부사관학교2' 첫방 이태환, 달달→열정 싱그러운 청춘 매력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SBS 방송화면] '농부사관학교2' 첫 방송에서 이태환이 열연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태환이 '농부사관학교2'로 싱그러운 청춘을 연기했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에서는 여자친구 한별(윤보미 분)과의 사랑을 지키기 위한 주석(이태환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극 중 대학생 주석으로 완벽 변신한 이태환은 덤벙거리는 여자친구를 살뜰하게 챙기는 애정이 듬뿍 담긴 말투와 다정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결혼 자금 마련을 위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해 함께할 동기들을 모으고 팀을 이끌어가는 주석을 통해 열정적인 20대의 에너지를 보여줬다. 더불어 결혼하자는 여자친구의 말에 쉽게 대답하지 못하고 걱정에 빠진 모습을 진지하게 표현해 실질적 한계에 부딪힌 청춘의 성장통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처럼 이태환은 어떠한 장벽에도 사랑을 지키기 위해 포기하지 않는 패기 넘치는 '현실 청춘'을 풋풋함과 진중함을 담아 디테일하게 그려냈다. 그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이태환의 매력에 싱그러움이 더해져 발산하는 청춘의 에너지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앞으로 이태환이 보여줄 성장하는 주석에 대한 기대를 모으기 충분했다.

'농부사관학교2'는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