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K리그1 라인업] '박주영-페시치vs일류첸코-완델손' 서울-포항 선발명단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신동현 기자= FC서울이 박주영과 페시치로 구성된 공격 조합을 꺼내들었다. 포항 스틸러스는 일류첸코와 완델손을 최전방에 내세웠다.

서울과 포항은 23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37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서울은 승점 55점으로 3위를 달리고 있고 포항은 승점 50점으로 6위를 기록중이다.

이번 시즌의 명운이 걸린 일전이다. 서울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진출을 위해 포항전 승리가 꼭 필요하다. 3위 경쟁에서 제일 앞서 있지만 포항에 패배하면 마지막 38라운드까지 복잡한 경우의 수를 계산해야 한다. 반면에 포항은 3위 등극의 불씨를 살리기 위해 반드시 서울을 잡아야 한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서울은 페시치, 박주영, 알리바예프, 이명주, 주세종, 고요한, 고광민, 황현수, 김남춘, 오스마르, 유상훈이 선발로 나선다.

이에 맞서는 포항은 이에 맞서는 포항은 일류첸코, 완델손, 팔로세비치, 송민규, 최영준, 정재용, 박재우, 하창래, 김광석, 심상민, 강현무가 선발로 출격한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