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김원중, 훈훈한 남친룩‥스타일리시한 겨울 남자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홍지수 기자]톱모델 김원중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평소 타고난 패션 감각과 독보적인 개성을 자랑하는 모델 김원중이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통해 완벽한 겨울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김원중은 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점퍼, 파카, 코트 등을 착용해 캐주얼하되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아우터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의 중심인 푸퍼 패딩과 플리스 재킷 등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그야말로 ‘스타일 사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김원중이 선택한 컬렉션은 모두 라코스테 제품이다. 피케 조직의 숏 다운 점퍼부터 플리스 재킷, 보온성을 겸비한 패딩 라이너 코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 아우터 컬렉션으로, 김원중은 컬러 톤 맞추기 및 액세서리 아이템 포인트, 그리고 폴로셔츠에 터틀넥 이너를 더하는 레이어링 등의 실용적인 스타일링 팁을 선보였다. 여기에 무심한 듯 시크한 그의 프로페셔널한 포즈가 완벽함을 거들었다.

한편, 김원중과 라코스테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 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