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BS funE | 강수지 기자] 가수 강다니엘 새 디지털 싱글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홈페이지 등에 '2019.11.25 6PM KANGDANIEL [TOUCHIN']'이라는 글과 함께 두 번째 콘셉트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전날에는 누아르 분위기가 가득한 흑백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180도 다른 느낌을 담아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 강다니엘은 화려하고 강렬한 벨벳 소재의 버건디 슈트에 부드럽게 넘긴 포마드 헤어로 시선을 끈다. 소파에 팔을 괴고 공허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강다니엘의 신보 'TOUCHIN''은 그의 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향한 첫 발걸음이자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 한 곡이라는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상반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강다니엘은 오는 23일과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강다니엘 팬미팅 '컬러 온 서울'(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가장 먼저 공개한다.
'TOUCHIN''은 오는 25일 6시 공식 발매된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