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빅톤 최병찬, 新만찢남 비주얼..돋보이는 맑은 피부[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최근 아이돌 대세로 떠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빅톤 최병찬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최병찬의 생애 첫 단독 커버 화보. 공개된 화보 속 최병찬은 소화기 모양의 올인원스프레이를 들거나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포즈를 취하는 등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다양한 포즈와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화보 촬영장에서 최병찬은 긴 시간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시원한 스프레이를 뿌리며 말을 건네는 등 먼저 다가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특히 이 화보는 쿨링 스프레이 제품 모델로 발탁된 최병찬의 첫 촬영으로 그의 자필 사인이 담긴 ‘병찬 에디션 ICE NO.7’이 함께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최병찬의 촉촉한 피부가 돋보이는 커버 화보와 피부 관리 팁을 담은 인터뷰, 촬영 현장 사진과 패션 필름, 디지털 컨텐츠는 모두 <더스타> 11월호와 더스타 모바일, 더스타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1월호에서는 드라마 <우아한 가>를 성공적으로 이끈 여주인공 임수향의 또 다른 커버 화보와 신곡 ‘와이’로 인기 상승 중인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패션 화보,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를 마친 임시완의 사진과 인터뷰, 비투비 임현식의 사진과 인터뷰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사진=<더스타> 11월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