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전세계 아미들이 천만번 이상 본 방탄소년단(BTS) 지민 직캠 #엠카 #DNA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DNA’ 직캠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엠넷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MPD직캠] 방탄소년단 지민 직캠 ‘DNA’ (BTS JIMIN FanCam) | @MCOUNTDOWN_2017.9.28”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7년 9월 28일 ‘엠카운트다운’ DNA 무대 세로(방탄소년단 지민 중심) 직캠.

지금으로부터 약 2년전 직캠이지만 해당 영상은 지금까지 꾸준한 관심을 받아 10월 10일 기준 조회수 약 1천 80만을 기록 중이다.

2019년도에도 아미들은 이 영상을 보며 “이 머리 한번만 더해주면 안되겠니..?”, “태어 날 때부터 금발 이었다는..”, “지민이는 정말 그야말로 아이돌 그 자체임ㅠㅠ 어린왕자같은 베이비펌 금발에 모찌한 메이크업..소년미 뿜뿜한 의상...거기에 갓벽한 퍼포까지....3박자 아니 4박자 다 갖춤ㅠㅠ”, “지민이는 요정이에요 천사에요? 병아리에요 참새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펼쳐지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에 브이라이브 플러스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0월 12일 새벽 1시 30분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단독 생중계한다.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대규모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해외 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다. 이에 또 한번 써 내려갈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역사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콘서트는 실황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가 제공될 예정이며, V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엠넷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