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TRCNG, 데뷔 2주년 기념 V라이브 예고.."더 발전하고 성장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오늘(10일)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오늘(10일) 저녁 7시 2주년 기념 생방송 V LIVE를 진행하며 2주년을 자축할 예정이다.

이날 TRCNG는 2주년을 맞이하게 된 소감을 전하고, 라는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하나 더 쌓을 예정이다.

2017년 10월 10일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 TRCNG는 지난 8월 ‘RISING(라이징)’으로 컴백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한치의 오차도 없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연일 선보이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을 받았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TRCNG가 앞으로 더 발전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RCNG는 지난 8월 두 번째 싱글앨범 RISING 발매 후 연습에 몰두하며, SNS를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

사진=TS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