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팝업★]"연애만 7년째"..차현우♥황보라, 떴다 하면 화제성甲 장수커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황보라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황보라의 '한끼줍쇼' 출격 소식에 연인인 차현우가 또 다시 화제에 오르고 있다.

오늘(9일)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황보라가 정만식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황보라는 '하정우의 걷기학교'를 언급하며 "억지로 나갔다. 10만보 걷는데 죽는 줄 알았다"고 폭로할 예정. 또한 이경규가 차현우를 남편이라고 언급하자 뒤늦게 "남편이라고 하지 말라"며 아직 결혼하지 않았음을 보일 예정이기도 하다.

황보라는 하정우의 동생이자 영화제작자인 차현우와 연애 중이다. 지난 2012년 8월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꽃피우기 시작한 두 사람은 2014년 열애 사실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리고 이 사랑은 7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들의 연애는 방송에 노출이 잦은 황보라가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차현우를 언급할 때마다 두 사람은 엄청난 화제에 올랐다. 황보라가 지난해 7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를 했을 당시 "결혼 계획이 당장은 없지만 하게 된다면 이 분(차현우)과 하고 싶다"고 밝혔을 때, 지난 2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에 나서 "상대방에 대해 볼 거 안 볼 거 다보고 7년째 연애 중이다"고 말했을 때 모두 두 사람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2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 5월에는 황보라가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차현우를 비롯해 예비 시아버지인 김용건, 예비 아주버님 하정우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음을 알리기도.

이후 황보라가 또 다시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그 관심은 자연스럽게 연인인 차현우에게 쏠렸다. 차현우는 또 다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싹쓸이 하고 있는 상황.

7년째 변함없는 두 사람의 애정이 만들어낸 관심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황보라가 오늘(9일) 방송이 예정된 '한끼줍쇼'에서 차현우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