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공식발표] 맨시티 전설vsEPL 올스타, 콤파니 자선경기 명단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시티의 레전드vs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올스타. 맨시티의 '레전드' 빈센트 콤파니가 여는 자선 경기의 출전 명단이 확정됐다. 티에리 앙리, 폴 스콜스, 라이언 긱스, 로빈 판 페르시 등 EPL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콤파니는 모두에게 인정받는 맨시티의 레전드다. 2008년 셰이크 만수르 구단주가 클럽을 인수한 후, 맨시티는 곧바로 콤파니를 영입했다. 맨시티는 콤파니를 시작으로 수많은 월드 스타들을 품을 수 있었다.

이전까지 EPL의 중하위권에 머물던 맨시티는 콤파니와 함께한 지난 11년 동안 천지개벽을 이뤘다. 프리미어리그 우승 4회, FA컵 우승 2회, 리그컵 우승 4회를 비롯해 총 12개의 우승컵을 품었다. 무엇보다도 이 기간 동안 지역 라이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보다 많은 리그 우승컵을 따내며 EPL 빅4의 틀을 깼다. 콤파니는 이 같은 맨시티의 새 역사에 모두 이름을 남겼다.

이제 콤파니가 새로운 도전을 한다. 콤파니는 새 시즌을 앞두고 맨시티와 결별을 선언했고, 친정팀인 안더레흐트에서 선수 겸 감독으로 활약하게 됐다.

맨시티와 결별한 콤파니가 오는 12일(한국시간) 맨시티 레전드를 이끌고 EPL 올스타를 상대하는 자선경기를 연다. 이번 경기는 맨시티와 EPL의 레전드 선수들을 모두 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고,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공식 채널을 통해 자선 경기에 출전하는 명단을 발표했다. 이 명단에는 앙리, 판 페르시, 조 하트, 콤파니, 파블로 사발레타, 다비드 실바, 제임스 밀너, 마리오 발로텔리, 세르히오 아구에로, 에드윈 판 데 사르, 게리 네빌, 스콜스, 세스크 파브레가스 등 최고의 선수들이 포함됐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 스카이스포츠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