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친구정 인스타그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3900원 수제 도토리묵무침 맛집 '목포식당', 3900원 수제 돈가스 맛집 '친구정'을 찾아간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초저가의 비밀 코너를 통해 수제 도토리묵무침 맛집 '목포식당'과 수제 돈가스 맛집 '친구정'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목포식당'에서는 수제 도토리묵무침이 39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수제 도토리묵무침을 주문하면 접시에 각종 야채와 도토리묵이 양념에 버무러져 담겨 나온다.
새콤달콤한 양념에 부드러운 도토리묵은 당근, 양배추, 각종 견과류 등이 푸짐하게 담겨져 접시를 가득 채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할뿐 아니라 그 맛 또한 범상치 않다.
수제 도토리묵의 고소한 맛에 쫀득쫀득한 식감, 야채의 아삭함과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새콤달콤한 양념과 조화를 이룬다.
'친구정'에서는 수제 돈가스가 39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수제 돈가스를 주문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수제 돈가스를 만날 수 있다.
베이스가 된 등심 고기도 두툼해 씹는 맛이 절로 느껴지고 겉은 바삭해 재밌는 식감을 자아낸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입안에서 맴돌아 최고의 한끼 식사를 자랑한다.
특히 '친구정'은 놀이방이 마련돼 아이들과 방문해도 최적의 장소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어른들도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목포식당'과 '친구정'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