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2TV 저녁 생생정보' 택시맛객, 소고기모둠냉채 맛집 '명성'·민꽃게탕 맛집 '금포나루 원조 돌게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금포나루 원조 돌게탕' 네이버 플레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TV 저녁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 소고기모둠냉채 맛집 '명성', 민꽃게탕 맛집 '금포나루 원조 돌게탕'을 찾아간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기사들이 직접 맛집을 추천하는 택시맛객 코너를 통해 소고기모둠냉채 맛집 '명성', 민꽃게탕 맛집 '금포나루 원조 돌게탕'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명성'에서는 소고기모둠냉채가 인기 메뉴다.

이곳에서 소고기모둠냉채를 주문하면 커다란 접시에 소고기와 문어, 전복, 새우, 각종 야채가 겨자소스에 버무러져 톡쏘는 맛을 자아낸다.

신선한 문어와 전복, 탱클한 새우의 조합이 일품이고 여기에 소고기의 쫄깃함이 더해져 입맛을 돋운다.

고기를 다 먹고 나면 국수사리까지 넣어서 코를 톡 쏘는 겨자소스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한끼 식사가 완성된다.

'금포나루 원조 돌게탕'에서는 민꽃게탕이 대표 메뉴로 꼽힌다.

이곳에서 민꽃게탕을 주문하면 커다란 냄비에 얼큰하게 끓여져 나온 돌게탕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기본찬만 해도 16가지나 돼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민꽃게탕에는 커다란 집게가 눈에 띄는 돌게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다. 얼큰한 국물은 꽃게와 콩나물, 각종 야채가 들어가 시원한 맛까지 더한다.

게살도 꽉 차있어 먹으면 먹을수록 고소함을 자아낸다.

'금포나루 원조 돌게탕'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