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천우희의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보그(VOGUE)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화보는 매 작품마다 내공 있는 연기와 대체 불가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천우희의 아름다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이번 화보에서 천우희는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천우희는 햇살이 은은하게 비추는 공간에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그녀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몰입도 높은 연출로 천우희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천우희는 톤다운된 핑크, 베이지, 화이트 등 분위기 있는 컬러의 의상에 손목 시계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천우희는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과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안재홍, 공명, 전여빈, 한지은 등이 호흡을 맞춘다. 코믹영화 대가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멜로가 체질'은 오는 8월 9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페라가모 타임피스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