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하리수, 악플러와 설전 계속 "나만큼 예뻐보든가..부메랑처럼 돌아갈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하리수/사진=헤럴드POP DB


그룹 슈퍼주니어에서 탈퇴한 강인을 옹호하면서 팬들과 설전을 벌인 하리수가 자신을 향한 악플에 분노했다.

12일 하리수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향해 가해지는 악플과 인신공격을 캡처해 올리며 장문의 심경글을 남겼다.

하리수는 먼저 "악플러가 악플을 안썼다고 잘못이 없다, 어이없는 소리만 해댄다. 머리채를 잡았다 하는데 어떤 머리채를 말하는 거냐"며 "니 말이 다 옳은거 같냐. 니가 지금 여기와서 쓰고 있는 글들은 범죄가 아닌거 같냐"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범죄를 저지른걸 어떻게 용서하냐고? 그럼 너희가 하고 있는 행동은 뭐냐. 그리고 니들을 할말이 막히면 젠더 드립이냐. 그렇게 자신있으면 직접 찾아와서 얘기하라. 주소 적혀 있는 거 안보이냐"며 "얼굴도 못내밀면서 가계정으로 한다는 말이 더러운 소리나 해대고 니들이 하는게 지금 성비하범죄지 뭐냐. 깨끗한척 하지 말라"고 따졌다.

또한 "니들이 나에게 내세울게 여자로 태어난거 하나뿐인거냐. 그래서 그렇게 젠더드립으로 열폭하면 니들이 이긴거 같냐"며 "그럴 시간에 좀더 노력해서 나만큼 재력을 키워보지 그러냐. 아니면 나만큼 좀 이뻐보지 그러냐. 그것도 아니면 나만큼 날씬해 보든가. 니들이 그래봤자 하나도 안부럽고 진짜 노력하고 열심히 살고 있는 진짜 여자들이 너희 부끄러워한다"고 자신을 향한 인신공격에 대해 분노하기도 했다.

끝으로 하리수는 "처음부터 악플단 악플러한테 쓴글인데 이글에 열폭해서 같이 악플다는 애들은 뭐냐. 이번기회를 빌어서 같이 쓰레기 반열에 끼고 싶다는 거냐"며 "니들한테 한말 아닌데 니들이 나서는거 보니 니들도 똑같은 쓰레기들이라 재활용도 어려운 악플러 벌레들인가 보다. 인과응보라고 한다. 너희들한테 더 크게 돌아서 부메랑처럼 돌아갈 것"이라고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한편 하리수는 슈퍼주니어 강인의 그룹 탈퇴에 대한 심경을 밝힌 뒤 쏟아지는 비난에 악플러들과 설전을 벌여왔다.

다음은 하리수 글 전문

이건 뭐 악플러가 악플을 안썼다고 잘못이 없다 어이없는 개소리만 해대고 머리채를 잡았다 하는데 어떤 머리채를 말하는지?!. 나한테 머리채 잡혀서 머리 뽑혔니?. 너 정신이 잘박혀는 있니? 니말이 다 옳은거 같아??.니가 지금 여기와서 쓰고 있는 글들은 범죄가 아닌거 같니?!.

범죄를 저지른걸 어떻게 용서하냐고? 그럼 너희가 하고 있는 행동은 뭔데??!. 범죄자 범죄자 드립치면서 니들이 지금 범죄 저지르고 있는거 모르니?! 새대가리야?!. 그리고 니들을 할말이 막히면 젠더 드립이냐?. 그렇게 자신있으면 직접 찾아와서 얘기해!!.주소적혀 있는거 안보여?!.

얼굴도 못내밀면서 가계정으로 한다는 말이 드러운 소리나 해대고 니들이 하는게 지금 성비하범죄지 뭔데?. 깨끗한척 하지마!.정신 나갔니??!.싸가지없는것들이 나이도 어리면서 반말이나 지껄이고!.

내가 왠만해선 악플에도 존대로 답해주는데 너희들에겐 그럴 가치를 못느낀다!.니들이 나에게 내세울게 여자로 태어난거 하나뿐인거야?. 그래서 그렇게 젠더드립으로 열폭하면 니들이 이긴거 같니?!. 그럴시간에 좀더 노력해서 나만큼 재력을 키워보지 그러니? 아니면 나만큼 좀 이뻐보지 그래? 그것도 아니면 나만큼 날씬해 보든가? 노력을 하나도 안하면서 태생부터 여자타령하면서 꼴깝떨지마!!.

여자탈만 썼지 니들이 뭔 여잔데? 무슨 노력을 하는데? 진짜 골때린다 진짜!.니들이 그래봤자 하나도 안부럽고 진짜 노력하고 열심히 살고 있는 진짜 여자들이 너희 부끄러워해!.

분명히 하고 싶은 얘기는 여자든 남자든 날씬할수도 뚱뚱할수도 못생길수도 예쁠수도 있지만 노력안하는 너희같은 악플쓰는 루저들한테만 하는 얘기야!. 어그러끌려고 딴지걸지마! 이 루저에 쓰레기 악플러들아!!.

진짜 상대 안하려했더니 주제파악못하고 나대고 있니!!. 귀찮아서 안하려 했는데 고소한번 진하게 해줄까? 니들이 원하니까!!.인스타 고소안되는줄 아나본데 너희보다 금전적으로 풍족하고 국제변호사섭외하면 시간걸려도 다 잡을수 있어!.

별같잖지도 않은것들이 익명이라는거 내세워서 말함부로 하고 지들이 뭐라도 되는줄 알고 깝치고 있네!. 그냥 조용히 봐줄때 가만히 있어라!! 이 쓰레기같은 악플러들아!!.진짜 인간 같지도 않은것들이 지금 누가 누굴 판단한다고 깝치고 있어!!. 니들이 누굴 평가할 수준이나 되니?!.같잖지도 않다! 거울보면서 반성좀 하고 뜨신물에 푹좀 쉬어라!.

첨부터 악플단 악플러한테 쓴글인데 이글에 열폭해서 같이 악플다는 애들은 뭐니? 이번기회를 빌어서 같이 쓰레기 반열에 끼고 싶단거니? 니들한테 한말 아닌데 니들이 나서는거 보니 니들도 똑같은 쓰레기들이라 재활용도 어려운 악플러벌레들인가보구나!.

인과응보라고 하지!! 너희들한테 더 크게 돌아서 부메랑처럼 돌아가!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