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어게인TV]'스테이지K' 일본 엑소vs미국 아이콘, 결승 겨룬다..'눈물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JTBC '스테이지K'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일본엑소와 미국아이콘이 결승에서 만났다.

23일 밤 9시 방송된 JTBC '스테이지K'에서는 일본 엑소와 미국아이콘이 결승에 진출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러시아 EXID는 EXID의 안무를 완벽 소화하는 것은 물론 창작 안무 까지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가 끝나고 솔지는 러시아 EXID의 완벽한 무대를 극찬하며 놀라워했다.

이어 솔지는 "우리가 나중에 이걸 따라해야 되나 생각했다"며 칭찬했고 러시아EXID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A조 대결에서 미국 아이콘 팀이 스페인 트와이스 팀을 꺾고 먼저 결승행을 확정했는데 이에 4강 B조 프랑스 슈퍼주니어 팀과 일본 엑소 팀이 맞붙었다.

스페인 트와이스 팀은 'Dance The Night Away', 미국 아이콘 팀은 '시노시작'으로 무대를 펼쳤다.

레드벨벳 슬기는 "'라라랜드'처럼 확 바뀌더라"고 극찬했고 은지원은 "스웨덴 팀은 화려한 어항을 보는 느낌이다"고 평했다.

프랑스 슈퍼주니어 팀은 'Mr. Simple'로 무대를 꾸몄다. 투표결과 일본 엑소가 만장일치로 결승에 진출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