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아이즈원, 데뷔 첫 해외 콘서트 성료…태국 관객+현지 매체 '관심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첫 해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16일(이하 한국시간) 태국 방콕 MCC 홀, 더 몰 방카피에서 단독 콘서트 ‘아이즈원 퍼스트 콘서트 아이즈 온 미 인 방콕’을 개최하고 현지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약 4000석 규모의 공연장은 열두 명의 멤버들을 보기 위해 발걸음을 한 태국 팬들로 가득 채워졌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아이즈원은 데뷔곡 ‘라비앙로즈’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하늘 위로’,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등의 곡들로 셋리스트를 꾸몄다. 특히 서울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했던 유닛 무대와 Mnet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에서 선보였던 무대들도 함께 선보이며 공연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아이즈원의 방문에 현지 미디어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콘서트 개최 전날에는 태국의 유명 방송 ‘Rueng Lao Sao Artit’에 출연한 데 이어 기자회견까지 개최하는 등 아이즈원은 글로벌 그룹다운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국내에 이어 첫 해외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즈원은 오는 29일 대만 타이페이, 7월 13일 홍콩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세계적인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