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팝업★]현아, 화제성甲 패왕색 수영복 자태...일상도 화보로 만드는 매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현아 인스타


현아가 섹시한 매력 가득한 일상을 공개하며 또 한번 화제에 올랐다.

28일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흰 수영복을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볼륨감뿐 아니라 카메라를 향해 짓고 있는 해맑은 미소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패왕색'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섹시한 매력에 러블리한 매력까지 공존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던과의 공개 연애부터 그와 함께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기까지 현아의 행보는 늘 이슈의 중심이었다. 꾸준히 SNS를 업데이트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현아는 일상을 공개할 때마다 화제에 오르내렸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현아 인스타


현아는 지난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했지만 약 5개월 만에 팀을 탈퇴, 이후 포미닛으로 다시 데뷔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현아는 포미닛 활동과 솔로 앨범,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가요계 입지를 다졌다. 지난 2016년 포미닛 해체 후 현아는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서며 솔로 앨범 발매, 유닛 그룹 트리플H 활동 등을 이어갔다.

지난해에는 트리플H로 함께 활동했던 펜타곤 전 멤버 이던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또 한번 뜨거운 화제를 몰고 왔다. 두 사람은 함께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최근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현아는 대구 계명대 축제에서 크롭톱 리본이 풀리는 아찔한 순간 의연하게 대처하며 박수를 받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