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첫방 D-1 ‘봄밤’, 한지민-정해인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봄밤’ 정해인-한지민/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한지민, 정해인이 MBC ‘봄밤’의 첫 방송 독려를 위한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밤 9시, 안방극장을 감성으로 가득 채울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해인(유지호 역)과 한지민(이정인 역)이 ‘봄밤, 내일 밤 9시 첫 방송!’이라는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들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극 중 지역 도서관 사서 이정인으로 변신한 한지민은 사랑스러운 눈빛을 띄고 있어 과연 ‘봄밤’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지 기대감과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지민이 맡은 이정인 역은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은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라 여기는 인물이다. 그녀는 ‘봄밤’을 통해 한층 깊은 서정적 멜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약사 유지호로 돌아온 정해인은 ‘봄밤’을 통해 또 한 번 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정해인이 열연할 유지호란 캐릭터는 다정다감하고 사려 깊지만 원하는 바에는 망설임 없이 솔직한 면모를 지닌 인물이다. 선한 인상에 올곧은 성품을 지닌 유지호 캐릭터에 정해인 만의 감성과 무드를 녹여내며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지민과 정해인의 정통 멜로 로맨스는 오는 22일 오후 9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