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박준호, 18일 '제37회 대한민국 연극제' 공식 테마곡 'PLAY' 발표[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고등래퍼2'에서 활약했던 박준호가 '대한민국 연극제' 공식 테마송을 발표한다.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2'에서 김하온, 빈첸 등과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래퍼 박준호(Pullik)가 올해로 3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연극제'의 공식 테마송으로 제작된 신곡 'PLAY'를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PLAY'는 ‘예술은 어디에나 존재한다’는 주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박준호는 영상, 사진, 음악, 미술 등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수 많은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오늘날에는 모두가 배우이자 관객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에 비친 각자의 삶이 연극 무대일 수 있다는 생각을 담았다.

'Play'는 박준호가 소속되어 있는 EUMCHA1LD(음차일드) 크루에서 박준호와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Standardtype이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대한민국 연극제 후원으로 제작됐다. 37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연극제는 처음으로 서울에서 개최되는 것을 계기로 보다 젊은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는 테마송을 제작하고자 힙합 장르와의 콜라보를 시도하게 됐다.

'제37회 대한민국 연극제'는 내달 대학로에서 개최되며 전국 시도에서 수상한 16편의 연극이 대통령상을 놓고 경연하는 국내 최대 연극제다. /seon@osen.co.kr

[사진]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