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어벤져스4' 4DX, 예매 오픈과 함께 매진 행렬...압도적 비주얼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예매를 오픈하자마자 '순삭 매진'을 이어갔다.

지난 18일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예매 오픈에 영화 팬들의 이목이 쏠렸다.

특히 CGV용산아이파크몰 4DX관은 아침 7시 15분부터 마지막 상영 회차 25:10분까지 전 상영 회차 모두 매진을 이뤘다.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4DX 영화 최초로 글로벌 2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최고 흥행작이자 2018년 대한민국 4DX 최고 흥행작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4DX 시그니처 모션 기술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영화의 캐릭터에 따라 연출된 4DX 시그니처 모션의 정량 값을 완성했다.

이렇게 완성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효과는 4DX Science만의 결정체다. 이 기술은 4DX만의 모션 효과와 환경 효과를 각 캐릭터의 특색에 맞게 입체적으로 접목해 영화 관람 재미를 극대화하는 데에 주된 목적이 있다.

이번 영화에서 활약할 대표 캐릭터들은 세계 최초, 4DX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 총 10개로 공개된다. 이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보다 진일보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신했다.

영화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