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더보이즈, 팬사랑 위해 이렇게까지?..‘블룸 블룸’ 뮤비 선공개 결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발 앞서 신곡 뮤직비디오를 먼저 선보인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더보이즈가 오는 29일 컴백 신곡 ‘블룸 블룸’ 음원 발매에 앞서 같은 날 신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신곡 ‘블룸 블룸’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18시간 전인 29일 0시,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V채널 등지를 통해 선공개된다.

매일경제

더보이즈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공식 컴백 시간보다 조금 앞서 ‘블룸 블룸’의 음악과 한층 파워풀해진 더보이즈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온 많은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블룸 블룸’은 그 이름처럼 활짝 피어난 12명의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감성’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로, 앞서 ‘노 에어(No Air)’ 등으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작곡팀 Wonderkid, 신쿵 등이 프로듀싱을 맡아 힘을 보탰다.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 안에 마치 꽃이 피어나 불꽃이 터지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한 달달한 가사가 매력을 더한다.

특히 이 곡에는 팀의 막내라인 멤버 선우, 에릭이 랩메이킹 등 작사 작업에 공동 참여,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감성과 개성을 더할 예정이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