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아민, 유튜브 채널 ‘뮤플리’ 통해 독특한 매력+감성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레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A-MIN(아민)이 유튜브 음악 전문 체널 ‘뮤플리’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아민은 지난달 8일 가수 김성리와 ‘방탄소년단 매시업’을 함께 했으며,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방탄소년단의 ‘I Need U’, ‘IDOL’, ‘DNA’, ‘상남자’, ‘피 땀 눈물’, ‘Fake Love’ 등의 역대 히트 활동 곡을 마치 하나의 노래처럼 3분 안에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180만뷰를 넘기며 많은 국내외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또한 해당 영상의 댓글에 가창자인 아민과 김성리의 보컬 톤, 실력, 호흡을 극찬하는 맨션들과, 편곡, 영상미 등 모든 작업 요소마다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매일경제

아민 사진=크레이지엔터테인먼


아민은 김성리X아민 ‘BTS MASHUP’에 이어, 뮤플리 컨텐츠에 두 번째로 참여한 ‘뚜두뚜두 X 휘파람 - 블랙핑크 (BLACKPINK) Cover’ 영상에서도 A-MIN만의 음색과 매력을 담은 가창으로 29일 업로드 했다.

해당 영상 역시 현재 22만뷰를 기록하며 앞선 영상과 마찬가지로 가창, 편곡, 영상미 등 국내외 팬들의 호평 받고 있다.

아울러 ‘뮤플리’와 함께하는 3번째 작품이 곧 업로드될 예정이며, 아민은 개인 활동을 통해서는 보여줄 수 없는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아민은 현재 A-MIN의 2018년 2월에 발매한 ‘I Am IN SILENCE’ 음반 활동 이후, 소속사 후배들의 앨범에 프로듀서 및 작곡가로 꾸준히 참여하며 활동 중에 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