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킬빌’ 도끼 VS 비와이, 우승후보들의 쟁쟁한 레전드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킬빌 사진=킬빌

우승후보 도끼와 비와이의 특급 퍼포먼스 향연이 펼쳐진다.

20일 새벽 1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 10회에서는 시청자와 아티스트들이 뽑은 ‘킬빌’ 레전드 무대를 짚어보며 힙합 팬들에게 생생한 무대의 열기를 다시 한 번 전달한다.

특히 ‘킬빌’에 참가한 7팀의 아티스트들 중 최후의 2인으로 살아남은 도끼와 비와이의 남다른 활약상이 시청자들의 흥을 더욱 돋운다. 엄지를 치켜세울 수밖에 없는 두 래퍼의 경연 무대들이 관심을 폭풍 집중 시키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총 10명의 유명 래퍼들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역대급 스케일의 힙합을 탄생시킨 도끼의 ‘힙합꼰대’가 공개된다.

또 중독성 넘치는 비트로 시청자들의 성원을 얻은 비와이의 ‘ZION’, ‘I will’까지 ‘킬빌’에서 최초 공개한 두 래퍼의 신곡 무대들이 이어지며 안방극장을 또 한 번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더불어 전주만으로도 관객석을 초토화 시켰던 도끼의 ‘Beverly 1lls’, ‘비와이의 ‘Day Day’ 등 명불허전 히트곡 무대들까지 모두 모은 하이라이트 방송을 예고, 이들의 레전드 무대들을 그리워하던 시청자들의 이목을 초집중 시키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