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포체티노 "손흥민 언빌리버블…환상적 경기력" 극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한민선 기자] ['손흥민 대활약' 토트넘, 맨시티 넘고 챔스 4강 진출]

머니투데이

손흥민./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퍼포먼스였다. UCL서 2골을 넣은 건 그의 자질을 보여준다. 손흥민과 함께 해 행복하다. 그는 '언빌리버블'하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18일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의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가 끝난 후 이같이 말했다.

이날 토트넘은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3-4로 패했다. 토트넘은 맨시티와의 지난 1차전에서 1-0으로 승리해 총합 스코어 4-4로 원정다득점에 따라 4강에 진출했다. 손흥민은 이날 멀티골을 터트리며 팀의 4강 진출에 일조했다.

또 포체티노 감독은 경기 후 영국 'BT 스포츠'와 인터뷰서 "믿을 수 없는 밤이었다. 스스로가 너무 행복하고 자랑스럽다"며 "내 선수들은 여기에 있는 영웅들이다. 나는 그들과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하다. 또한 팬들을 행복하게 해서 기쁘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그는 "이러한 것이 우리가 축구를 좋아하는 이유이다. 토트넘 선수들은 멋진 실력과 정신력을 보여줬다. 말 그대로 믿을 수 없는 경기였다"고 선수들을 칭찬했다.

한민선 기자 sunnyda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