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한상진, 이필모♥서수연 피로연 공개 "고생시켜 미안"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상진이 이필모와 서수연의 결혼을 축하했다.

10일 한상진은 인스타그램에 "필모형 2부 넘 고생시켜 미안. 나한테 #피로연 맡길 때 분명 #감당할 수 있겠냐고 물었습니다. 웃는듯 눈에서 레이저...#용맹성 #애교 다 갖춘 #필연커플 피로연이 정말 피로했을듯..으흐흐
#한복 참 잘 어울리네요. 그 한복 느낌 그대로 내일부터 #해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필모와 서수연의 피로연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환하게 웃으며 행복해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TV CHOSUN '연애의 맛'에서 인연을 맺었다. 실제 열애를 하게 된 이들은 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이필모와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호흡을 맞춘 큰 형님 손현주가 맡았다.

한상진은 이필모의 결혼식 당일에도 "행복하세요. 둘째형 대풍형 진짜 결혼식 서프라이즈 휴가 나온 막내 미풍이. 10년만 솔약국집 아들들 큰 형님 옆테이블 인사하러 가셔서 대풍 선풍 미풍 그느낌 그대로. 창욱이 말대로 솔약국 시즌2를...아직도 만남 #그때 그시절처럼 똑같네. 큰형은 어른들 챙기고 둘째형은 막내 부르고 난 진행하고 막내는 계속 뛰어다니고..여전히 호흡 잘맟는거죠. 우리 다시 만나는날까지 건강합시다"라며 이필모, 지창욱과 함께 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