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와키 이모티콘 |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우승을 부르는 코오롱FnC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2019년 골프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와키(WAACKY) 새 버전을 내놓았다.
2019년 상반기(spring/summer)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기 높은 완소 캐릭터인 와키를 모델로 한 ‘Love of my WAACKY’라는 테마의 이모티콘 16개는 골프장 안팎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했다. 오케이 이미지와 새를 타고 날아가는 버디, 축하 인사, 사랑의 하트 표시 등 골프 외의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코믹하고 앙증맞은 캐릭터가 영상으로 구현된다.
와키 이모티콘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15일간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6개월(18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왁은 또한 2019시즌 SS 출시 기념 혜택으로 카카오톡 와키 새 버전과 함께 신상품 10% 할인권(온라인 사용)을 증정한다.
왁은 지난 2017년 와키 이모티콘을 처음 출시한 이래 매년 업그레이드된 형태의 와키 이모티콘 시리즈를 내면서 젊은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아이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와키는 국내외 남녀 투어에서도 김지현, 장은수, 김혜선2, 허미정, 나상욱, 이태희, 문도엽, 김찬, 박은신, 조병민 등 멋지고 핫한 선수들의 의상을 통해서도 액티브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팬층을 넓혀나가고 있다.
sport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