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D-1' 위너 컴백, 깜짝 스포?…"힘이 되는 노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아이돌 그룹 위너 소속사가 위너 컴백을 하루 앞두고 스포일러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너의 'MERRY MILLIONS DAY'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위너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새 싱글 '밀리언즈(MILLIONS)' 발매를 하루 앞둔 위너의 D-1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는 마치 위너가 무대에 올라가는 뒷모습처럼 보이는 장면을 담았다.

곡을 작사,작곡한 강승윤은 이번 신곡에 관해 "세상 사람 모두는 사랑받을 이유와 자격이 수만 가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 곡은 젊음, 기분 좋음, 따뜻함"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YG 소속사 양현석 대표는 SNS에 위너의 'MILLIONS' 뮤직비디오 일부를 깜짝 스포일러 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위너 멤버들은 마치 뮤지컬을 연상시키듯 좁은 방안에서 춤을 춰 신곡 안무를 보여줬다.

위너의 새 싱글 'MILLIONS'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했다.

컴백을 하루 앞둔 위너는 내일(19일) 오후 5시 진행되는 V라이브 'MERRY MILLIONS DAY' 컴백 카운트다운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신곡 소개 시간을 가진다.

위너는 약 8개월 만에 싱글 곡 'MILLIONS'로 돌아온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