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매경배 직장당구대회’ 명승부 TV로 방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전국에서 160개팀이 참가해 직장인 당구 최고수를 가린 ‘제4회 메디체크-매경배 전국직장대항당구대회(이하 매경배 직장당구대회)’ 주요경기가 오는 14~15일 빌리어즈TV를 통해 녹화중계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K빌리어드뉴스 최대환 기자] 전국에서 160개팀이 참가해 직장인 당구 최고수를 가린 ‘제4회 메디체크-매경배 전국직장대항당구대회(이하 매경배 직장당구대회)’가 TV로 방영된다.

주최측인 매경닷컴과 주관 방송사인 빌리어즈TV에 따르면 ‘매경배 직장당구대회’는 오는 14~15일 빌리어즈TV를 통해 녹화중계된다.

14일 오후 4시에는 삼척시청E(김양선 박성균)팀과 LG전자B(이승민 김성수)팀의 8강전 경기가, 5시에는 새한통신(정민욱 김상인)-서울대학교병원A(이재홍 이동우)팀 준결승 경기가 방송된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삼척시청E팀과 새한통신의 결승전이 방송된다.

매일경제

방송인 한주희(사진)와 3쿠션 선수 최은지- BJ 도아와 포켓볼 선수 김진아가 한 팀을 이뤄 맞붙은 이벤트 경기는 오는 14일에 방송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5일 오후 4시에는 방송인 한주희와 3쿠션 선수 최은지- BJ 도아와 포켓볼 선수 김진아가 한 팀을 이뤄 맞붙은 이벤트 경기가 방송된다. 이어 오후 5시에는 프레데릭 쿠드롱(벨기에‧세계 2위)과 김재근(인천‧국내 9위)이 매경배 직장당구대회에 참가한 동호인과 짝을 이뤄 벌인 스카치경기가 예정돼 있다.

한편 올해 4회째인 매경배 직장당구대회는 전국 7개권역에서 16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삼척시청E팀이 우승을, 새한통신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cdh10837@mkbn.co.kr]

<제4회 메디체크-매경배 전국직장대항당구대회 방송 일정>

◇14일(금)

-오후 4시: 8강 삼척시청E-LG전자B

-오후 5시: 4강 새한통신-서울대병원A

-오후 6시: 결승 삼척시청E-새한통신

◇15일(토)

-오후 4시: 이벤트 경기1 최은지‧한주희-김진아‧도아

-오후 5시: 이벤트 경기2 팀 김재근-팀 쿠드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