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박항서의 베트남

​[2018 AFF 스즈키컵] 베트남 박항서호, 필리핀과 4강 2차전...중계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베트남, 10년 만에 스즈키컵 우승 도전 - 6일 오후 9시 30분 SBS스포츠 생중계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쌀딩크'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이 필리핀과 4강 2차전 경기를 갖는다.

베트남은 필리핀과 6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베트남 하노이 마이 딘 스타디움에서 대회 준결승 2차전을 진행한다. 1차전 원정에서는 2-1로 이겨서, 비기기만 해도 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 유리한 상황이다.

이날 베트남과 필리핀의 준결승 2차전 경기는 한국 기준 오후 9시 30분 스포츠 전문 채널 SBS스포츠에서 단독 중계한다. 온라인에서는 SBS온에어·카카오TV 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베트남 축구는 11월 국제축구연맹(FIFA, 피파) 랭킹 100위로 112위 필리핀에 한 수 위 전력이다.

베트남이 필리핀을 이기면, 말레이시아와 맞붙는다. 말레이시아는 1차전(0-0)과 2차전(2-2)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원정 다득점 원칙에 따라 결승에 올랐다.

베트남은 앞선 조별리그 예선에서 말레이시아를 2-0로 이긴 바 있다. 이에 필리핀만 잡으면 베트남은 10년만의 스즈키컵 우승에 다가서게 된다.

스벤 예란 에릭손 필리핀 감독은 "하노이에서 기적을 만들어 필리핀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2차전 승리 의지를 다졌다.
윤정훈 기자 yunright@ajunews.com

윤정훈 yunright@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