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프듀48’ 김도아 속한 유닛 플레이버, 26일 ‘밀크셰이크’로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등장한다. 바로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걸그룹 파나틱스의 유닛 플레이버가 그 주인공이다.

에프이엔티는 19일 정오 소속사 공식 SNS 채널에 파나틱스의 유닛 그룹 플레이버의 첫 싱글 '밀크셰이크(MILKSHAK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영상 속에는 '프로듀스48'로 얼굴을 알린 김도아부터 한국인 멤버 윤혜, 대만 출신 멤버 지아이까지 3인 3색의 깜찍 발랄한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톡톡 튀는 색감과 '밀크셰이크'를 만드는 앙증맞은 멤버들, 그리고 독특한 젖소 인형까지 등장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파나틱스를 알리는 첫 유닛인 만큼, 플레이버는 '밀크셰이크' 뮤직비디오에 심혈을 기울였다.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멤버들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을 탄생시킨 것. 플레이버의 '밀크셰이크' 콘셉트와 뮤직비디오에 남다른 기대가 모이는 이유다.

플레이버는 에프이엔티의 걸그룹 파나틱스를 알리는 첫 번째 유닛이다. '프로듀스48'의 김도아를 필두로 한 3인조 유닛 플레이버를 통해 파나틱스의 다양한 매력을 살짝 공개하면서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예정. 이들의 완전체는 내년 상반기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파나틱스 유닛 플레이버의 데뷔곡 '밀크셰이크'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