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과 결혼 "이해심과 배려심이 큰 사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사진=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스포티비 게임즈의 김수현 아나운서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결혼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너무 놀랐다"는 반응이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예상치 못한 관심에 놀랐다. 감사하다"면서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다"면서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또 신랑이 된 우왁굳에 대해서는 "이해심과 배려심이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을 옆을 지켜주었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우왁굳은 이날 자신이 운영 중인 게임 유뷰브 채널에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깜짝 발표를 했다.

이후 두 사람이 지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해시태그를 걸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우왁굳과 김수현 아나운서 이름이 적힌 연회장 계약서 사진 등이 게재되자 두 사람의 결혼이 확실시 되기 시작했다.

한편 우왁굳은 트위치TV, 유튜브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이며 김수현은 아나운서는 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중계를 해 '롤여신'으로 유명하다. 지난 8월에는 KBS 2TV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정보를 전달한 바 있다.

김미화 기자 kimmh@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