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레인즈, 28일 日 활동 끝으로 프로젝트 마무리 “각자 활동에 매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오는 28일 일본 활동을 끝으로 모든 활동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15일 프로젝트 레인즈(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 측은 “오는 28일 일본 활동을 마지막으로 지난 2017년 10월 첫 앨범 이후 약 1년여의 활동을 마무리한다. 무기한 활동중지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인즈는 지난해 10월 데뷔 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과 일본에서 총 4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기찬 활동을 이어간 바 있다.

매일경제

레인즈, 28일 日 활동 끝으로 프로젝트 마무리 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이에 프로젝트 레인즈 측은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소중한 기회로 멤버들은 간절했던 꿈을 이룰 수 있었고, 보내주신 응원과 격려로 지금껏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인사를 전했다.

덧붙여 “10월 28일 활동을 마지막으로 각 소속사로 돌아가 솔로 활동을 비롯해 각자의 활동에 매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각자의 활동에 매진할 멤버들에 대해 프로젝트 레인즈 측은 “앞으로도 멤버들이 열어 갈 새롭고 다양한 활동에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레인즈는 지난해 큰 인기를 모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하 프로젝트 레인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레인즈(C2K엔터테인먼트, 투에이블 컴퍼니, 2Y엔터테인먼트, OUI엔터테인먼트, GON엔터테인먼트, 케이타이거즈이앤씨, WH크레이티브)입니다.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김성리, 주원탁, 이기원, 장대현, 홍은기, 변현민, 서성혁)가 오는 2018년 10월 28일 일본 활동을 마지막으로, 2017년 10월 첫 앨범 이후 약 1년여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무기한 활동중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레인즈는 지난해 10월 데뷔 이래, 많은 팬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과 일본에서 총 4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기찬 활동을 이어 왔습니다.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소중한 기회로 레인즈의 모든 멤버들은 간절했던 꿈을 이룰 수 있었고, 보내주신 응원과 격려로 지금껏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10월 28일 레인즈 활동을 마지막으로 저희 레인즈 멤버는 각 소속사로 돌아가 솔로 활동을 비롯한 각자의 활동에 매진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멤버들이 열어 갈 새롭고 다양한 활동에,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레인즈를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