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득점왕' 카바니가 왔다…손흥민, 화끈한 맞대결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앵커>

우루과이 축구 스타 카바니가 오는 금요일 평가전을 위해서 한국을 찾았습니다. 카바니와 손흥민 최고 스타들의 맞대결에 관심이 뜨겁습니다.

김형열 기자입니다.

<기자>

소속팀 경기를 마친 뒤 곧바로 한국을 찾은 카바니는 밝은 얼굴로 입국장에 들어섰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공항을 찾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은 뒤 팀 캠프에 합류해 숙소에서 가벼운 훈련으로 컨디션을 조절했습니다.

수아레스와 더불어 우루과이 최고 스타로 꼽히는 카바니는 이탈리아리그 득점왕에 오른 뒤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해 프랑스에서도 최근 2년 연속 득점왕을 차지하며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지난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호날두가 버틴 포르투갈을 상대로 2골을 넣는 등 대표팀에서도 통산 45골로 펄펄 날았습니다.

카바니는 4년 전 고양에서 열린 평가전에도 나왔는데 당시 우리 대표팀은 손흥민을 앞세워 활발한 공격을 펼치고도 아쉽게 졌습니다.

이후 축구 본고장에서 한층 성장한 손흥민은 재대결에서 설욕을 다짐했습니다.

[손흥민/축구대표팀 공격수 : 좋은 팀과 경기하는 만큼 경기장에서 저희가 좋은 모습,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준다고 생각하면 많은 축구 팬분들도 좋아해 주실 것 같아요.]

손흥민과 카바니 유럽을 누비는 최고 스타들의 맞대결은 최근 뜨거워진 축구 열기를 더욱 달굴 전망입니다.

(영상취재 : 최남일, 영상편집 : 최은진)

▶[SDF2018] 새로운 상식 - 개인이 바꾸는 세상 참가신청 바로 가기
▶[보이스V] 당신을 위한 비디오 콘텐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