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양요섭X산들X정승환, 9일 콜라보 음원 발매 'MBC DJ 뭉쳤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MBC 라디오 DJ 양요섭(하이라이트), 산들(B1A4), 정승환이 환경 보호를 위해 만났다.

MBC 라디오국은 9일 정오에 양요섭, 산들, 정승환(이하 팀명 요정들)이 함께 부른 ‘연결되어 있으니까’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좀처럼 상상하기 어려운 이들의 조합은 ‘MBC 라디오 DJ’라는 공통분모가 있기에 가능했다. ‘꿈꾸는 라디오’ DJ 양요섭, ‘별이 빛나는 밤에’ DJ 산들, ‘음악의 숲’ DJ 정승환이 지난 2일 열린 ‘2018 MBC FM4U 환경콘서트 - 가을 별 헤는 밤’ 행사를 위해 뜻을 모은 것이다.

또한 이승환, 이소라, 로이킴, 원모어찬스 등의 곡을 만든 실력파 뮤지션 정지찬이 직접 작곡, 작사에 나서 품격을 높였다. 끊길 듯 끊기지 않는 돌림 노래 형식과 이 세상 모든 것들은 연결되어 있다는 가사를 통해 ‘환경을 지켜야 인간도 함께 살아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간접적으로 전달하는 곡이다. 쉽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도 이번 노래의 특징이다. 실제로 지난주 환경콘서트 현장에서 이 곡을 처음 들어본 관객들이 바로 노래를 따라해 작곡자인 정지찬 조차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번 음원의 수익금은 전액 ‘MBC 나눔’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요정들’이 부른 ‘연결되어 있으니까’ 음원은 9일 정오부터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MBC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