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로이킴 '아는 와이프' OST 참여…지성의 애잔한 마음 대변 '왜 몰랐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로이킴이 '아는 와이프' OST 세 번째 가창자로 발탁됐다.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연출 이상엽) 측은 "23일 저녁 6시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가 발표된다"고 밝혔다.

'왜 몰랐을까'는 잔잔하고 아름답게 흘러나오는 피아노와 기타 선율, 가슴 따뜻해지는 로이킴의 음색, 그리고 묵직하고 묵묵하게 이끌어나가는 베이스가 빈틈없는 조화를 이룬 OST다. 이번 곡은 tvN 드라마 '크로스' OST인 길구봉구 '나만 혼자', 솔튼페이퍼 '아이 스웨어(I Swear)’를 작곡 및 편곡했으며 Mnet '슈퍼스타K 2016' 톱6 출신인 가수 동우석이 작업했다. 전형적인 발라드 스타일에서 한층 더 나아가 잔잔하면서도 힘이 있는 무드를 연출해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OST '왜 몰랐을까'는 존박이 가창한 '렛 미 스테이(Let Me Stay)'와 함께 주혁(지성)과 우진(한지민)의 테마 곡을 장식한다. '처음의 우린 사라지고 시간에 묻혀 지워졌네 우린 지금 어디쯤에 있을까. 매일 아침 날 깨우던 순간 네가 제일 좋아하던 영화 선명하게 기억나'와 같은 애잔한 가사가 지성의 마음을 대변, 부부의 익숙해진 마음속 서로의 사랑과 소중함을 일깨워 줄 전망이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