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SF9, ‘아는 와이프’ OST 첫 주자..오늘(9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그룹 SF9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는 와이프’ OST Part 1 ‘Love Me Again’이 공개된다.

SF9이 부른 ‘Love Me Again’은 트로피컬 장르에 브리티시 락 기타 사운드를 가미한 실험적이고 세련된 트랙으로, OST 거장이라 불리는 ’지평권’ 음악감독과 ‘타이비언’의 시청각적 이상주의, 그리고 SF9 멤버들의 젊고 청량한 보컬이 가진 에너지가 잘 어우러져 감미로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매일경제

SF9 아는 와이프 OST 사진=CJ ENM


또한, 이 곡은 주인공 차주혁(지성 분)의 쓸쓸함을 전해주며, ‘아는 와이프’의 지난 1, 2화 엔딩을 모두 장식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특히 2화 방송 말미에는 차주혁과 서우진(한지민 분)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할 때 'Love Me Again'이 배경음악으로 흐르며 영상과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아는 와이프’ OST 첫 주자로 나선 SF9은 9인조 남성 댄스 그룹으로, 최근 신곡 ‘질렀어’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동안 멤버 재윤이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클릭유어하트’ 등의 OST에 참여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알렸지만 완전체 OST는 이번이 처음이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